최카피가 운영하는 꿀팁 블로그

경기도 고양시에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고양시는 넓은 면적에 비해 가족들과 나들이를 갈 곳이 많지 않습니다.

가족과 함께 데이트를 하려고 장소를 찾다가 다행히 '플랜테이션'이라는 곳을 찾았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313-2

전화는 특이하게 032-381-2600입니다.

내비게이션을 찍고 가시면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어요.



도착하면 넓은 주차장이 있는데, 입구는 차가 지나가는 곳 바로 옆에 있어서 잘 찾으셔야 합니다.



플랜테이션이 많이 아쉬운 것은 '외부 음식물 반입 금지' 라는 것입니다.

이곳을 가기전에 입장권이 있다고 알고 갔는데, 최근에 보수를 하고 있어서 입장권 없이 입장을 할 수 있었어요.

음... 횡재한 느낌. 아시죠.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작은 수목원, 가든, 글림핑이 한 곳에 있는 느낌이에요.

실제로 걷다 보면 조경도보다는 작다는 느낌이에요.



입구를 지나 살짝 걸으면 탁 트인 길이 저를 맞이합니다.



옆에 나름 큰 나무가 한그루 있더군요. 오랜만에 멋진 나무를 살짝 찍어보았어요.



큰 길을 따라 쭉 걸어갑니다.



길이 끝나는 곳에는 항상 갈림길이 있지요.

저에게 선택을 강요하네요.

매제는 글램핑이라는 단어가 마음에 들어 오른쪽으로 걸어갑니다.



그냥 가는 것은 아쉬워서 왼쪽을 찍어보았습니다.

오솔길이라는데 산림욕을 하는데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오랜만에 맡는 나무 냄새가 기억납니다.



걸리버 메뚜기가 우리를 보더니 말을 걸더군요.

"애도 밤나무다."

우리는 신경을 쓰지 않고 걸었습니다.



조금 더 걸었더니 역시 갈림길

삶은 항상 선택을 강요합니다.

전 생각 없이 왼쪽 '가드닝 센터'로 걸었죠.


정말 멋지지 않나요.

영암 한옥 마을 다음으로 기억에 나는 나무입니다.



옆에 매제는 글림핑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글램핑 장으로 걸었습니다.



무슨 건물인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아마도 보수를 하는 건물 중 하나인 것으로 기억합니다.

맞다면 '드팔마스' 일 것입니다.



전날 삼겹살을 많이 먹어서 'BBQ'는 그리 끌리지 않았지만

다음을 기약하려면 가격은 꼭 확인을 해두어야죠.

1인분에 35,000원인 것을 보니 대단히 품질이 좋은 것이겠죠.



이번에는 걸리버 여치 쯤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녀석이 실재라면 항상 칼을 들고 다녀야 할 것 같습니다.



다들 피곤했는데 걷다보니 어쩌다 '가드닝센터'라는 곳에 도착하였습니다.

화분을 살 수 있는 곳으로 알고 있었는데, 카페입니다.



어쩌다 보니 여동생이 나와 버렸네요.

실내는 참 멋지고 인테리어가 운치 있습니다.


테이블이나 의자들이 참 섬세하고 이뻐요.

이곳에서는 나중에 '인터뷰' 영상을 만들면 참 좋을 것 같았어요.

일하는 직원에게 문의를 드려놨는데, 연락주겠죠.



커피 가격이 상당해요.

스벅과 비슷한 가격.

장소료라고 생각하면 그리 나쁘지는 않아요.

다만... 커피맛은 좀 더 노력해주셨으면 하네요.



요즘에는 이런 구도도 좋더라구요.

걸리버 테이블과 의자.



전체적으로 '리듬앤블루스'



가드닝 센터 바로 뒤편으로는 글램핑 장소가 있어요.

플랜테이션 글램핑장은 숙박은 안되고, 오전과 오후 타임으로 대여해서 사용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대여료는 오전 또는 오후 타음으로 나누어 약 30,000원 정도라고 하네요.

BBQ는 아까 '상수리BBQ'를 생각하시면 된다네요.

이번에는 '시장조사'가 되어 버렸지만 다음에는 아이들과 꼭 대여해서 후기 올려볼께요.



글램핑장 옆에는 '그라운드'가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 매우 적당해요.


음...

날이 조금 더워 '가드닝센터'에 오래 있었던 것이 아쉽지만

그냥 생각 없이 인터넷에서 알려준 곳으로 온 것인데 그리 나쁘지 않았어요.


이것으로 플랜테이션 후기를 마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이북스펍 | 최현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 사업자 등록번호 : 124-46-31530 | TEL : 070-7510-8779 | Mail : lsychh@eBookspub.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고양일산서-025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